예약절차

  1. 예약신청
    Step. 01
    예약신청
    다음
  2. 예약승인
    Step. 02
    예약승인
    다음
  3. 사용료 납부
    Step. 03
    사용료 납부
    다음
  4. 예약완료
    Step. 04
    예약완료

예약 시 주의사항

구 분
내 용
기본내용
  • 대관신청은 신청, 승인통보, 사용료 입금의 절차를 통하여 이루어집니다.
  • 대관 이용시간은 평일 09:00 ~ 18:00까지를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대관 운영시간은 행사시간 외에 준비 및 철수시간을 포함합니다.
  • 대관신청은 선착순 접수에 따라 승인을 진행합니다.
  • 승인을 위한 심의기준은 대관목적의 적합성, 대관일정의 적합 및 수용가능성, 공간 이용의 적합성, 과거 이용도 평가 등을 종합하여 진행합니다.
  • 시설대관은 최대 14일 최소 1일전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.
사용신청
  • 외부 기업 및 단체 : 100%
  • 공공법인, 정부출연 기관 등 유관기관 : 50%
  • 지식산업센터 입주업체 : 무료
* 외부 기업 및 단체가 회의실을 이용 할 경우 회의실 사용신청서 작성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사용자의 의무
  • 사용자는 사용기간 중 센터의 시설 또는 설비에 대해 관리 및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한다.
  • 사용자가 관리의무를 태만히 하여 시설 또는 설비를 훼손하였을 때에는 상당한 손해배상을 해야 한다.
사용제한 및 취소
대관불가
  • 질서유지 또는 미풍양속을 해할 우려가 있는 때
  • 정치적 목적, 종교적 행사, 특정이념 전파, 유사판매 행위 등의 공연
  • 센터 시설 또는 설비를 훼손할 우려가 있는 때
  • 기타 센터의 관리유지 및 정책상 부적당하다고 인정된 때
  • 과거에 대관 시 사용시간 미준수 및 행사 후 미관훼손 한 경우
  • 과외 등 개인의 영리추구를 목적으로 대관한 경우
대관취소
  • 대관 규정을 위반한 경우
  • 사용목적을 위반하거나 대관료를 지정 기일 까지 납부하지 아니할 때
사용료 환불기준
사용료 환불기준
대관일 7일 이전(당일 결제) 대관일 7일 이전 대관일 3~6일 이전 대관일 2일 이전 ~ 당일
100% 90% 50% 환불불가
* 사용취소는 공정거래위원회고시(제2014-4호)소비자분쟁해결기준 의거 10%를 공제한 후 환불한다.